HOME    |    LOGIN    |    JOIN
닫기
빠른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상담방법
관심분야
메모
닫기
닫기
카톡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카톡으로 상담을 해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관심분야
메모
언론보도
제목 [세종포스트]얼굴크기, 뼈 건드리지 않고 작아진다 ’이마축소술’ 헤어라인교정 수요 증가
조회수 927 등록날짜 2017-10-25

  

최근 신사역 성형외과들을 중심으로, 얼굴을 작고 입체감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성형법으로 이마축소술이 높은 수요를 자랑하고 있다. 이마축소술은 헤어라인을 이동시켜 넓은 이마를 축소시킴으로써 안면윤곽 수술을 받지 않고도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만들어 주는 수술법이다. 

 

434b128618035592da8128fc7b3ca180_1510194
 

티제이성형외과(TJ성형외과) 장택진 원장은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예쁜 사람도 넓은 이마 때문에 미모를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노안으로 고민인 이들이나 얼굴 크기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이마축소술 만으로도 동안이 되는 안면윤곽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에 따르면 이마축소술은 단순히 불규칙한 헤어라인을 교정하는 헤어라인 모발이식과 달리, 이마 자체의 크기 자체를 줄여주는 방법이기 때문에 약간의 변화에도 얼굴 전체 비율이 크게 달라지면서 얼굴이 크게 작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마축소수술은 1회 시행 시 평균 2cm정도 헤어라인을 내릴 수 있다. 무엇보다 얼굴 뼈를 건들지 않고도 어려보이는 효과와 동시에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일반적으로 이마가 넓은 경우에 시행하는 헤어라인 모발이식에 비해서 회복기간이 짧다. 여기에 수술 당일부터 이마 축소 효과와 함께 안면윤곽 효과, 헤어라인 교정 효과 등 여러 가지 효과들을 기대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는 것이 전문의들의 설명이다.

 

장택진 원장은 “특히 이마축소술은 특수한 절개법을 이용해서 수술하기 때문에 수술 후 표피의 절개라인 부분에서도 모발이 자라나 흉터가 보이지 않는다. 또한, 수술 시 두피 감각을 보존하면서 수술하기 때문에 수술 후에도 어색함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만 만족스러운 이마축소수술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수술에 대한 숙련도가 높은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기영 기자  kjh0423

 

기사 원문 바로 보기 : http://www.sj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808 

  • 목록
3.23.10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