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닫기
빠른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상담방법
관심분야
메모
닫기
닫기
카톡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카톡으로 상담을 해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관심분야
메모
언론보도
제목 [문화뉴스]추석연휴 맞아 코성형 수요 증가…"병원 선택 주의 요망"
조회수 590 등록날짜 2017-09-23

본격적인 가을 취업시즌을 앞두고, 외모 개선을 위해 신사역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올해 추석 시즌은 연휴 기간이 길어 남들에게 표시 나지 않게 이미지를 개선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대거 병원으로 몰리고 있는 모양새다.  

 

가장 많은 수요를 보여주고 있는 것은 역시 코성형이다. 코는 얼굴의 정중앙에 위치해 약간의 변화만으로도 전체적인 이미지가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뚜렷하고 반듯하게 솟은 콧대는 보다 세련되고 호감 가는 인상을 만들어 외모 콤플렉스를 해소하기 위한 성형으로는 가장 적합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434b128618035592da8128fc7b3ca180_1510193
 

신사역 TJ성형외과(티제이성형외과) 장택진원장은 "추석 연휴 시즌을 맞아 맞춤 코성형 수술 상담을 받는 이들이 상당하다. 연휴 앞날은 대부분 수술 예약까지 가득 찬 상태"라며, "하지만 코 성형은 자신에게 맞는 맞춤 성형이 매우 중요하고, 낮은 코성형뿐 아니라 휜 코, 매부리코, 복코 성형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상적인 수술 결과에 대해 신중한 상담 후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에 따르면 코성형은 개인 별 콤플렉스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장 많은 것이 낮은 콧대와 들창코를 교정하는 것이며, 매부리코와 휜코로 비중격을 반듯하게 만들면서 콧대와 코끝을 높이는 성형도 많은 편이다. 코가 펑퍼짐하고 넓은 복코의 경우에도 콤플렉스가 심한 편이라 수술 빈도수가 많다.

 

또 최근 코성형을 원하는 이들 중에는 기존에 받은 수술이 잘못되어 재수술을 받아야 하는 사례도 많다. 코성형은 수술 중 약간의 실수나 오차에도 결과에서 매우 심한 차이가 날 수 있어 개인 별 만족도 역시 크게 달라진다. 자칫 잘못할 경우에는 숨쉬기 등, 코의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문제가 나타나 재수술 사례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따라서 코성형을 받을 때는 개인 별 정확한 진단과 철저한 계획으로, 자신의 얼굴 이미지에 맞는 수술 방식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다양한 사례의 수술 경험이 많은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 상담을 받아야 하며, 미용적인 목적과 기능상의 문제 개선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을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이어서 TJ성형외과 장택진 원장은 "코성형은 얼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위이므로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충분히 상담을 받은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 콧대가 너무 높거나 부자연스러운 모양이 되면 재수술 가능성도 높아질 수 있으므로 해당 병원의 수술 사례를 잘 살펴보는 것도 좋다"며, "병원마다 수술 방법이나 보형물, 의료 안전 시스템 등도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unhwanews.com 

 

기사 원문 바로 보기 : http://www.munhw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8501 

  • 목록
18.219.11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