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닫기
빠른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상담방법
관심분야
메모
닫기
닫기
카톡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카톡으로 상담을 해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관심분야
메모
언론보도
제목 티제이성형외과, 추석연휴 원데이 이벤트 진행
조회수 1,067 등록날짜 2020-09-28

d853cf78e3db2307a1c81b07adaf6919_1601278

▲사진제공=티제이성형외과 관계자

 

티제이성형외과(원장 장택진)이 추석 연휴기간 한시적으로 원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령 별 선호도에 맞춘 눈성형과 콧볼 축소를 비롯한 이마 거상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

 

해당 관계자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가족 간의 만남이 자제되는 시기, 긴 연휴를 이용해 외모 개선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고민하던 사람들은 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티제이성형외과 장택진 원장은 "연령 별로 성형을 고민하는 부위가 다른 만큼 더욱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용 대상 수술을 다양하게 선정했다.

본 이벤트를 통해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이미지 변신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해 충분한 상담을 통해 최적의 맞춤 시·수술을 지향한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건 안전이다.

풍부한 임상경험과 의료적 숙련도를 통해 수술 후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부작용을 줄일 수 있도록 응급처치시스템과 안전시스템 등을 더욱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19에서 내원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 방문 시 의료용 마스크 제공과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의료진 및 전 직원이 마스크 착용 후 

꼼꼼한 체온 체크를 시행한 뒤 입장이 가능하도록 안내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및 해당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 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http://www.hemophili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099

  • 목록
18.227.19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