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닫기
빠른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상담방법
관심분야
메모
닫기
닫기
카톡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카톡으로 상담을 해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관심분야
메모
언론보도
제목 [내외뉴스통신]이미지개선을 위한 눈성형, 이상적 결과를 위해 주의해야 할 점은?
조회수 476 등록날짜 2020-01-15

  

 

78069ba50520cf275b8eae3711e6e081_1579052
 

 

 

성형수술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눈 성형은 외모관리를 위한 자연스러운 수단이 된 지 오래다. 선명하고 명료한 눈매를 통한 이미지 개선은 면접을 앞둔 2·30대의 취업준비생부터 사회 활동이 점차 늘고 있는 현대 사회 속 중년들까지 필요도가 높아졌기 때문.

이에 최근 성별과 연령대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이 눈 성형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눈성형은 가장 기본적인 ‘쌍꺼풀수술’과 함께 쳐진 눈꺼풀을 개선할 수 있는 ‘상안검수술’과 눈 밑을 정리하는 ‘하안검’, 눈을 트여 보이게 만드는 ‘뒷 트임’과 ‘앞 트임’ 등이 있다. 이렇게 다양한 눈 성형을 통해 눈의 길이와 크기, 전체적인 모양을 변화해 보다 뚜렷하고 시원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

젊은 연령층의 경우 쌍꺼풀 혹은 시원한 눈매를 위한 트임 수술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다. 매몰법 혹은 절개법 등을 통해 진행되는 쌍꺼풀수술은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최근에는 절개법과 매몰법이 가진 단점을 보완한 부분 절개법을 통해 흉터를 최소화하고 수술 시간과 회복을 빠르게 앞당기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를 찾고 있다.

노화로 인해 처진 눈꺼풀과 눈 밑지방을 개선하는 상안검 및 하안검 수술의 경우 중년층의 선호도가 높다. 처진 눈꺼풀로 인한 시야 방해는 물론, 나이가 들며 눈 밑이 처져 생긴 주름과 짙은 다크써클로 인해 늙어 보이는 외모로 보이기 쉽기 때문이다.

하안검 수술의 경우에는 복합적인 눈 밑 교정에 가깝다. 쳐진 눈 밑 지방의 일부를 절제한 뒤, 필요한 만큼의 근육은 꺼진 눈 밑골로 재배치시킨다. 이는 눈 밀골의 근육을 채워 보다 젊은 눈으로의 개선이 가능하다.

상안검 수술 역시 처진 눈꺼풀 윗 근육을 일부 절제 상안검근을 팽팽하게 만들어 눈을 뜨는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눈 주변 근육의 모양과 안면 비율, 피부 두께 등은 환자마다 모두 다르고 원하는 눈 모양도 다르다. 때문에 그에 맞는 개별적인 수술 계획을 세우고 진행해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 또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전문 성형외과 전문의의 진단과 상담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이상적인 눈매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만약 환자 개인의 눈 모양과 맞지 않는 과도한 수술을 하거나 수술 후 병원을 통한 관리가 소홀하다면 통증이나 풀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의료진과의 정확한 상담 후 치료 및 관리를 진행해야 한다. 또 수술에 따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명확하게 인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도움말) 티제이 성형외과 장택진 원장



startofdream@naver.com

기사원문 보기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8854

 


 

  • 목록
3.129.2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