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닫기
빠른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상담방법
관심분야
메모
close
닫기
카톡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카톡으로 상담을 해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관심분야
메모
언론보도
제목 [세종포스트] 더 자연스럽게 진화한 눈수술 성형 ‘자연유착 쌍꺼풀’
조회수 300 등록날짜 2018-04-13

6c05c08b8e2cf31a5458f75854947c40_1523592
6c05c08b8e2cf31a5458f75854947c40_1523592
6c05c08b8e2cf31a5458f75854947c40_1523592

 

눈이 크고 예쁜 사람은 첫 인상에서 호감도가 높아 대인관계나 사회경제활동에서도 좋은 점수를 얻는다. 이 때문에 크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쌍꺼풀수술, 눈성형은 시대를 막론하고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눈수술 방법에 대한 시각은 세월이 흐르면서 약간씩 변화를 겪어 왔다. 과거 단순히 크고 뚜렷한 형태의 쌍꺼풀만이 눈성형의 전부였다면, 요즘은 수술한 티가 거의 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눈이 길어지고 선명해지는 쌍꺼풀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는 추세다.

 

일반적으로 쌍꺼풀수술은 매몰법과 절개법, 부분절개법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시행되는데, 이들 대부분은 자연스러움과는 다소 차이가 있다는 지적을 받아 왔다. 반면 최근에는 자연유착 쌍꺼풀 수술이 절개법과 매몰법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자연스러움을 극대화 시킨 결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자연유착 쌍꺼풀은 선천적으로 쌍꺼풀이 생기는 원리에 입각해 시행되는 눈수술법이다. 눈꺼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5~6개 정도의 미세한 구멍을 내서 피부와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의 유착을 유도해 자신의 눈매에 어울리는 또렷한 쌍꺼풀을 만들어 내는 방식이다.

 

이 수술은 매몰법처럼 절개를 하지 않고도 쌍꺼풀을 만들면서도 절개법과 같이 선명하고 견고한 쌍꺼풀을 만들어 풀릴 우려 없이 선명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것이 장점이다. 그럼에도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눈꺼풀에 남는 흉터 자국에 대해서도 걱정할 염려가 없다. 

 

만약 눈꺼풀에 지방이 많아 부자연스러운 쌍꺼풀이 예상될 때는, 5mm 정도의 작은 절개를 통해 지방을 제거하는 것도 가능하다. 눈의 가로 길이가 짧고 내안각의 몽고주름이 있는 경우에는 개인별 눈의 가로 세로 길이를 고려해 앞트임, 뒤트임 등의 트임성형을 더불어 진행하거나, 눈꺼풀의 상태에 따라 눈매교정술도 동시에 시행하면 더욱 조화롭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들 수도 있다.

 

신사역 TJ성형외과(티제이성형외과) 장택진 원장은 “자연유착 쌍꺼풀은 자연스럽고 티나지 않는 눈수술 방법으로 최근 가장 수술 수요가 많은 눈성형이다. 하지만 절개를 하지 않는다고 해서 간단한 수술은 아니며, 개인에 따라 늘어진 피부나 뮬러근의 힘, 지방의 정도, 안검하수나 비율 등을 꼼꼼히 체크해야 하는 까다로운 수술이다. 따라서 전문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방법인지 우선 제대로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특히 눈성형은 개인 별 수술 방법이나 수술 노하우에 따라 수술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수술 시 일대일 전담 수술이 진행되는지, 눈성형에 충분한 임상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의 수술이 가능한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 

이후 수술 계획에 대해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진행해야 눈성형 부작용이나 후유증, 재수술 우려를 줄일 수 있다.

 

이기영 기자  kjh0423


기사 원문 바로 보기 : http://www.sj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45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
facebook instagram naver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