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닫기
빠른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상담방법
관심분야
메모
닫기
닫기
카톡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카톡으로 상담을 해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관심분야
메모
언론보도
제목 [세종포스트] 봄, 이미지를 바꾸는 코성형 실패 없이 성공하는 법
조회수 732 등록날짜 2018-04-12

 

 

 

 

26714b96e96e9f8386abcf06853f8166_1523513

 

 

 

 바야흐로 봄이다. 따뜻하고 밝은 햇살이 내리쬐는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하고픈 많은 이들이 성형외과를 찾고 있다. 이미지 변신에 도움이 되는 성형수술 중 가장 대표적으로 시행되는 코성형은 약간의 변화만으로도 얼굴 전체의 인상을 변화시켜 선호도가 높은 축에 속한다. 

 

덕분에 코성형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발달을 거듭했고, 성형에 대한 거부감도 거의 없이 수술 수요가 상당히 많아진 추세다. 이에 개인에 따라 원하는 콧대의 높이나 길이, 폭 등을 맞춤으로 시행함으로써 미용적인 측면은 물론이고 대인관계 등의 사회적인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코성형은 단순히 높고 뾰족한 형태의 콧대로서는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기 어렵고, 본인의 얼굴형이나 이목구비의 비율, 전체적인 인상, 눈과 입으로 이어지는 T존의 비율 등을 신중하게 고려해 가장 이상적인 형태를 만들어야 하므로 코성형 및 코수술 잘하는곳 찾는 것이 중요하다. 

 

TJ성형외과(티제이성형외과) 장택진 원장은 “코수술의 경우, 과거 단순히 연예인을 닮은 코성형을 원하던 것과 달리 환자들마다 원하는 코의 형태가 다양화 된 상태”라며, “때문에 모든 환자에게 똑 같은 방식으로 같은 결과를 만들어 내는 수술은 자칫 재수술의 위험을 높일 수 있다. 환자가 비슷한 모양을 원하더라도, 개인 별 전체적인 얼굴과 조화를 이룰 수 있게 각 코수술 방법을 개별화시켜 환자에게 알맞은 방법으로 적용하는 것이 만족도 높은 예후를 보인다”고 전했다. 

 

또 장택진 원장은 "실패 없이 한 번에 코성형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환자 본인이 직접 풍부한 임상경험 및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을 찾아 충분히 상담을 받고, 자신의 얼굴과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을 찾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코는 안면을 지나는 주요 혈관들이 모여있는 부위인데다 숨을 쉬고 냄새를 맡는 중요한 기능도 하기 때문에 반드시 신중하게 코수술 잘하는 곳, 코수술 방법 등을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저렴한 가격으로 유혹하는 식의 홍보성만을 높인 병원 광고에 현혹되는 것은 금물이며, 병원 내 안전시스템이나 수술 집도의 수술 경력, 노하우, 안전한 마취 시스템, 수술 전후 케어 서비스 등에 대해 신중히 체크할 것이 당부된다. 

 

또한 코성형은 개인에 따라 수술 후 붓기나 구형구축, 출혈,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위험이 있으므로 성형 상담 시 부작용 및 합병증 예방법에 대해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 

 

 

이기영 기자  kjh0423

 

 

기사 원문 바로 보기 : http://www.sj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11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
18.118.14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