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닫기
빠른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연락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상담방법
관심분야
메모
닫기
닫기
카톡상담
정보을 기입하시고 신청하시면
카톡으로 상담을 해드립니다.
이름
휴대폰
성별 나이
관심분야
메모
언론보도
제목 [라포르시안]눈·코성형, 재수술도 점점 증가‥의료진 상담 충분히 받아야
조회수 1,021 등록날짜 2017-09-07


최근 미용성형술을 받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눈성형이나 코성형은 이제 매우 보편적인 성형수술이 됐다. 그런데 이에 덩달아 눈코재수술 또한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수술을 결정할 때는 보다 신중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e9c477fdb9b5a05ca9141e8a5a702434_1508996 

사실 눈 성형과 코성형은 얼굴 인상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수술이다.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이 수술 자체를 가볍게 생각하고 무조건 예뻐질 것이라고 기대하는 경우가 많다.

전문의들은 눈성형과 코성형의 경우, 약간의 오차만으로도 수술 결과에서 상당한 차이를 보일 수 있으므로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더욱이 눈이나 코는 개인마다 저마다 다른 형태를 하고 있고, 피부의 탄력이나 두께도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분석을 통한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방법도 다양하다. 눈성형의 경우 쌍꺼풀 수술부터 앞트임, 뒤트임, 윗트임이나 눈매교정, 안검하수 수술, 다크써클 수술 등이 있다. 이 중 쌍꺼풀 수술은 절개법, 매몰법, 부분절개법, 자연유착법 등 여러 가지로 세분화되어 있다.

코성형도 콧대를 높이는 단순 융비술부터 매부리코 교정성형, 복코수술, 화살코성형, 넓은 코 성형 등 개인에게 필요한 수술 방법이 여러 가지다. 또 콧대는 이마나 턱의 형태와도 상호 조화를 이뤄야 하기 때문에 숙련된 전문의와 상의해 구도나 높이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결정해야 한다.

신사역 TJ성형외과 장택진 원장은 “눈성형과 코성형은 결코 모두에게 같은 방식으로 수술법을 적용할 수 없는 분야라 보다 더 신중히 생각하고 결정해야 한다”며, “그럼에도 최근 잘못된 수술로 재수술을 상담하는 이들이 상당하다. 특히 눈재수술이나 코재수술은 처음 수술보다 더 까다롭고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경험이 많고 실력이 좋은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진료를 받고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울 것이 당부된다”고 조언했다.

한편, TJ(티제이)성형외과는 성형외과 전문의 장택진 원장을 필두로, 숙련된 의료진이 의합해 신사역에 문을 열었다. 병원은 눈성형과 코성형, 재수술과 함께 이마축소, 안티에이징 등의 진료를 실시한다.

조필현 기자  chop23@rapportian.com

 

 

기사 원문 바로 보기 : http://www.rapport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051

 

 


 

  • 목록
3.12.41.106